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죽는 꿈 자살 또한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9:28

    상쾌한 공기 덕분에 기분이 좋아지는 아침이다.어깨로 술자리에서 과인이 된 꿈 이야기를 한번 풀어볼까 한다.요즘은 저 때문인지 주위 사람들이 꿈을 꾸고 과인면의 꿈은 무엇을 의미하는데 역시 내가 죽는 꿈은 무엇을 스토리 하는것인지 자주 질문을 합니다.그럼 제가 이렇게 하죠! 네이버에 물어보세요.사실 저는 꿈의 전문가도 아니고 요즘 꿈의 해석을 찾는게 재밌어서 조금씩 찾아보지만 스토리입니다.


    >


    그런데 그 안에서 제가 죽는 꿈은 그냥 지나가지 않았거든요.거기서 열 검색하고 정리해 봤어요.내가 죽는 꿈도 그 정세와 현장 상황에 따라 각기 의미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


    첫번째로아픈과의인사이기때문에수술을받는도중병원에서내가죽는꿈은재산이늘어나는좋은일이생기고기쁜소식이전해지는것을의미합니다.생각해보면 일단 제가 죽는 꿈 자체가 꿈을 꾸고 과인도 쏘려고 했지만 또 꿈은 반대로 해석되는 일이 많은 것 같기도 합니다.두번째로는 갑자기 잠들어서 내가 죽는 꿈이 가혹한 고통없이 내가 죽는 꿈 또 과인에게 좋은 소식이 과도한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결국 제가 죽는 꿈 두 가지만을 통해 꾸면 길몽에 해당되기 때문에 현실에서 제가 죽는 것은 매우 슬프겠지만 꿈에서 제가 죽는 꿈의 해몽은 좋은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럼 이어서 제가 죽는 꿈 이외에 상황별 사람이 죽는 꿈은 어떤 의미인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간절히 바라던 소원이 있으시면 곧 좋은 소식이 있을 거라고 합니다.뿐만아니라행운치가높아지고가난했던사람들도성공시킨다고합니다.​


    꿈의 사항은 정말 억울한 느낌이지만 사람이 죽는 꿈 중 다른 사람이 봉잉룰 죽이는 꿈은 오히려 본인에게 좋은 1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한다.견해도 못하고 1에서 행운이 따르거나 자신이 계획하고 진행되는 1이 있으면 부드럽게 해결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했으니, 죽어야 사나요^^


    >


    사람이 죽는 꿈은 여러 가지 형태로 과인별하여 해석되는데! 그 중에서도 친한 친구가 죽는 꿈이 과에 가까운 누군가의 저소음을 보고, 과도한 소식을 듣고 슬퍼하며 우는 꿈은 지인의 도움을 받아 저의 어려움이 해결되고, 그로 인해 좋은 소식이 많이 나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옛날 관에 들어가 노인이 살아 돌아왔다는 옛 이야기를 들은 적도 있는 것 같은데 죽었다. 다시 살아본 사람은 꿈을 꾸었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할 것 같아요.그런데 역시 한사람의 이 꿈은 본인앞에 장애물이 생겨서 초를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생기고 그로인해 심한 스트레스가 생긴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이런 꿈이 싫습니다.


    반면에교통사그리에서죽는꿈은내가하는일인다른사람으로부터인정받고찬사를받는것을이이야기한다고합니다.팔면 팔수록 신기한 죽는 꿈의 해몽 같아요.


    >


    >


    유명세를 마스크의 꿈이다.과결한 의의가 아닙니다. 저의 이름을 더 봤자 1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고 하니 만반의 준비를 하겠습니다.


    (실제로 이런일이 생긴다면~~ 아니, 생각도 하기싫지만, 정스토리오 오히려 사람이 죽는 꿈의 해몽은 정스토리오 오히려 꿈속에서 죽은 소가족이 건강하게 오래 살수 있음을 암시합니다.)자신에게도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스토리 합니다.​


    사람이죽는꿈을통한다양한꿈의해몽내용을정리해봤습니다.저도 항상 의견을 말하는 것이지만, 꿈은 감정적인 요소가 가장 크게 영향을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건강한 정신이 건강한 육체를 만든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열심히 합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