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정같은 체구! 가수 벤 인스타 사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8:28

    안녕하세요!!김 1은 가수 벤다 내가 요즘 즐겨듣는 음악가 있어요 이전에 호두그렸던 달빛 OST에서 나 왔던 안겟길이야 웃음 저는 지니의 노래라는 앱에서 움액룰 들었는데 거기에 들은 횟수까지도 제게 오는 것에 앙겟길만 243번 들은 것 같습니다 왠지 벤의 호소력? 감정이 느끼고, 완전하게 울어 버릴 것 같은 생각 내가 여자였다면 정 이야기 노래하고 싶으신 곡이 정 이야기 아쉽네요 흑흑 어쨌든 돈 1은 사랑스러운 가수 벤의 인스타그램의 사진과 주소를 가지고 왔습니다.https://www.instagram.com/mignonben/ 벤 인스타그램 주소다.


    팔로워가 역시 대단해요. bb야!!벤은 등이 하나 47?라고 하는데 저랑 조금의 30센티 정도의 차이가 그와잉눙데 실물은 거짓 없이 요정처럼, 귀여울 것 같아요 한 번만 보고 싶다! 아래는 벤 인스타그램 사진이에요.존예의 사진으로 가득합니다. 감상하세요!


    >



    >


    >


    >


    정말 예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