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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송가인 전통 트로트 한층 더 격을 높입니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1:34

    송가인 서울효 콘서트 한 많은 대동강, 용두산 엘레지♪


    ♪애절하고 한이눈인 음색♪송가인 용두산 엘레지♪※송가인뮤직 창법 독소리내건쌓여서찍기 요즈소리 가장 핫한 가수는 송가인이었던 종편방송 미스트로트 출신의 그녀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좋기도 한 트로트 가수다.음악을 한 번이라도 들어본 사람이라면 허스키한 음색과 끝없는 심연에서 뛰쳐나와 자신만만한 절창의 무장해제를 해야 한다.그녀가 자신만의 독특한 창법을 갖게 된 도에에눙 무형 문화재 진도 진도 전수 조교의 어머니의 영향으로 중학교 때부터 하나 5년간 익힌 판소리가 토대가 되는 소리는 물론이었다 내뱉는 듯한 폭발적인 고 소리 맑은 목소리, 왜는 피를 도하는 같은 절실함을 느끼고 목 입은 뮤직 마디마디에는 판소리 내 야키리가 짙게 따고 있다.판소리의발성이라고하는것은기본적으로통성을사용하는데,호흡을배로해서단전의힘으로밀어내는것을말해요.통성을 하면 큰 소리의 향기는 물론 소리 자체에 힘이 생겨 말소리 나는 대로 소리를 조절할 수 있게 된다.또 단전에서 끌어 올린 소리이기 때문에 무겁고 또렷하게 트인 음색을 만들어서 다양한 음색을 안정적으로 구사할 수 있다고 해요. 송가인이 트로트 가수로서 남이 흉내 낼 수 없는 창법을 갖게 된 것은 7내지 팔이 판소리의 영향이었다. 그러기에는 이런 자질만으로 그의 성공을 설명하기에는 부족하다.7년 가까운 무명 생활은 그녀를 정자 조르반시키고 비참하게 만들었지만 한편으로는 실현을 탄탄한 저력이 심해져서 했습니다.연예계 7년 무명 생활을 하면 하나 0년 더 유헹룰 누리고 있다는 말은 그만큼 그 세월이 기어 디 못할 만큼 힘들고 고통스럽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었다 그녀는 최근 한종 편 방송 프로그램에 자신과 그 시대, 힘들었던 1을 솔직하게 토로하곤 했습니다. 이 같은 실현이 목소리에 깊이와 호소력 짙은 성색을 더한 것으로 풀이된다. 판소리로 익힌 발성법과 오랜 무명생활에 긴 내공이 남들이 흉내 낼 수 없는 송가인만이 전매특허인 찍어 부르는 창법이 완성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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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촬영해 부르기 위해서는 도구로 나무를 내리치듯 단전에서 호흡을 끌어올려 순간적으로 폭발시켜야 한다.그녀의 목소리가 다른 가수들보다. 산뜻하게 느껴지는 것은 여러 가지 발성법 때문이었다. 판소리 발성법 위에 오랜 세월 황혼기를 통해 이런 창법을 터득한 것으로 보인다. 1종의 도우크소리의 경지라고 해야 한다 카칙키 비법이 빛을 바라는 것은 노래뿐만 아니라. 스포츠라도 찍어야 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운동 종목이 있다.즉석골프다.큰클럽을 몇 년 잡아 본 사람들이 가장 많이 생각한 것 중 하나가 데봇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이었다.(디봇) 골프공을 칠때 골프채에 빼앗기는 잔디조각 이것을 (디봇) 이라고 합니다. 디봇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이었다.디봇이 아난이라는 것은 쓸어버림으로 인해 필드에서 정타보다 탑볼이나 뒤쪽 지역을 칠 확률이 매우 높다는 뜻이었다.그래서 초보 골프인들은 지역 송에서 프로 선수들이 예쁘게 디봇을 날리며 공을 보내는 모습이 부러울 뿐이다.디봇은 단순히 보기뿐 아니라 공을 정타로 맞출 확률을 높이기 위해 싱글로 가기 위한 지름길이었다.그럼 지봇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잔디를 뜯어내려면 다운불로 치기를 하면 된다.애기온클럽을 빗자루로 쓸듯이 두드리고는 절대 보기 좋게 잔디를 깎을 수 없다. 이를 모르는 골프여자는 아마 없을 것이다. 이 단순한 원리를 실행하는 것은 그렇게 간단한 것만은 알고 있다. 그것은 촬영을 위한 메커니즘이 작동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주방은 각 프로가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하지만 연습해 본 즉시 충분히 스윙한 상태에서 두드리면 절대 칠 수 없다는 것. 다운 스윙 과정에서 각도를 그대로 유지한 채입니다.팩트의 순간까지 끌고 내려가야 할 것이다. 펫스윙탑에서 살며시 채찍을 치고 내려와서 입니다 팩트의 순간에 한꺼번에 터뜨리는 찍는 방법은 뭔가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없는지 가장 먼저 트로트가수 송가인이 단전에서 힘을 끌어 올려 소리를 폭발시켜 찍고 노래하는 발성법을 갖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만약 그녀가 이 과정을 거치지 않고 목구멍으로만 소리를 냈다면 지금과는 전혀 다른 가수가 됐을 것이다. 목소리만 있는 가수들은 명심되고 감미롭고 부러지는 재미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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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면 송가인을 눌러 부르는 음악은 깊은 곳에서 뿜어내는 한설인 애절함이 느껴져 듣는 이에게 큰 울림과 감명을 준다. 좋고 싫음은 각자의 판단에 맡겨졌다 어떤 소음악가는 송가인을 두고 소견이 부족하다고 했어요. 그것은 명백히 잘못된 의견이었다 이른바 '뽕짝'이라는 세미트로트 '채럼' 관객들의 웃음소리와 눈물을 쥐어짜면서 이미 "하트로트는 꼭 가볍거나 슬프게 불러야 합니다"라는 생가에서 유래한 편향된 견해였다. 지나친 분출은 음악의 질을 떨어뜨릴 뿐이었던 트로트가 관광버스나 노래방에서 분위기를 띄우기 위한 수단이며, 품격 있는 장르로 생각하기 어려워진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송가인은 정, 춘, 동을 통해 관객의 감정을 움직이며 트로트의 격을 더욱 높였다.그녀의 음악에 많은 국민이 매료되는 것은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전통 트로트의 진정한 매력을 맛보기 위해서였던 '마초부름'과 '마초치'를 닮은 소음형의 이 창법과 타법은 하루 이틀이면 완성되지 않을 것이다. 송가인이 오랜 시간 빵소음 공부와 무명생활을 거친 뒤 마침내 형설에 주효했듯이 아마추어 골프 애첩들도 인내심을 갖고 습관을 꾸준히 이어간다면 언젠가 송가인처럼 신음할 때가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느 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어린아이들의 끊임없는 호소력, 짙은 폭발의 가창력, 그리고 누구도 견딜 수 없다. 전통 트로트를 한층 격상시킨 송가인... 신곡 찍어서 무명배우, 거기까지 듣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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