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관람후기 "발칙한 로맨스" 대학로연극 추천한다~ 개그맨&배우 김민교 연출! jtn아트홀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9:24

    1사랑과 상봉과 추억, 아련함과 현재의 생활을 자상한 웃소리우으로 재해석한 의미 있는 대학로에서 연극을 추천한다~


    >


    성공해서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을 꿈꾼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소견한 적이 있습니까?^^모든 것을 잊고 열심히 1에만 몰두하고!!! 쉴 새 없이 바쁘게 달려 정상 자리에서 그동안 정예기 고생했다.앞으로 내가 정예기를 행복하게 해줄께!! 하고 싶은 거 다 할 수 있게 해줄게.전부 내가 지원할 수 있어. 나는 그 위치가 되니까 "할 작정이에요?아니면힘들겠지만아쉬운기회지만포기하고요즘같이있는이사람과함께목표를향해가는건가요?자주 후자를 많이 예기할 것 같아요.그래도 내 앞에 큰 기회가 주어진다면?? 아니 내가 상대방의 입장이라면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 기회를 주고싶어요!! 나는 괜찮다고 기다릴수 있다고.. 확실하다고 확신할수는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번은 흔들리지 않을까 라는 의견입니다.요즘 이 기회입니다.놓치면 다시 오지 않을 기회입니다.버릇없는 로맨스 연극은 어린 시절의 우정에서 사랑하는 사이가 됐지만 성공하고 더 잘해서 준 남자와 최근 이 순간도 함께라면 괜찮다고 생각한 여성의 내용.15년이 지나서 종업원이 만난 날을 그린 연극입니다.


    올해 중에는 연극은커녕 극장에도 못 갈 줄 알았는데 우연히 자녀교육을 위한 라디오 프로그램을 듣다가 연극 티켓에 버젓이 금시초문이 돼 가봤어요.~대학노정스토리는 좋았는데...저와 남편은 역사를 정스토리 좋다고 하는데 근처 궁전도 산도 있어서 좋습니다.개인적으로 결혼한 장소도 소극장 연극을 좋아해서 대학로는 자주 오던 곳이었습니다.결혼하고 나서는 가끔 여유가 없을 때 짬을 내어 집에서 가까운 홍대 본인 합정에서 데이트를 했었죠.또 삼천포로 떨어지기 직전에 정신선을 다잡았습니다.그렇게 표가 되고, 아직 보지 못해연극이라 기대했는데 날짜가 바로 몇장 이후가 되요!! 진 나라의 엄마가 오랜만에 기분 전환하고 기원하러 갈 때, 밤톨을 붓다라고 했어요!!네.여기까지는 문제가 아니었어요.-그날이...하필 태풍 경보가 있던 그 날 하나 3호 태풍 링링이 온 날이었습니다.또 서울에서는 가장 근접한 때 때 로이라는 2-3시 공연 때 때 로이 3시였습니다."안전 주의자의 남편과 그보다 안전 주의자인 내가 태풍이 오면 비록 당시 사람의 모르는 사건에 대비하고 본인과 함께 했던 것이 옳다고 머릿속에서 계속 외치고 있지만 오랜만에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은 나는 가고 싶다고 졸랐습니다"저를 이길 수 안 있는 남편의 OK에서 기원하며 갔습니다.가보니 비도 오고 하더라구요.


    >


    가다가 근접한 곳에서 ぎ악 다 부러지고 떨어진 과인무...사진찍는 열망이 강해서 비록 동영상을 찍었지만


    마치 슬로 비디오를 보듯 눈앞에서 떨어진 나쁘지 않고 무의 현재는 구릅니다; 바라는 힘이란...순간적으로 불때는 40킬로대의 나도 흔들흔들 정도로 불었으니 괜찮은 무도 뭐....​ 30년 전의 산정 호수에서 눈앞에서 괜찮은 무승부가 벼락을 맞아 쓰러진 것을 본이후로 실시간으로 괜찮은 무승부가 쓰러진 정내용 오랜만에 보네요;;;;​


    발칙한 로맨스를 본 JTN 아트홀입니다.조금 오른쪽에 보이는 것이 '유메밀'이라고 하는 커피숍이에요.


    JTN arthall 전경입니다.동화 속 건물 같아요.​


    아까 봤던 입구에 커피숍 꿈꿀러 가서 샌드위치랑 America노를 대충 먹었어요.나는 못먹고 왔는데 갑자기 배가 고파서..ᅮ


    아! 공연장 안에는 미쿠노를 가져가지 못했어요~


    안내 스토리


    ​ 티켓팅 후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요기부터 티켓을 받고 경품 추첨권도 받은 것에, 작성한 추첨권을 경품 상자에 넣었습니다!어차피 언제 줄지도 잘 모르고 그런거 기대도 안하니까~(자신의 정보만 노출되는거 아닐까?) 의심하기도 했습니다.그러면 나는 정예기의 기분전환으로! 전망닛! (네??? 그러고보니 정말로 태풍오는날, 전망대네요~ :D) 자유시각을 즐기러 왔으니까! 다 즐기려고 했어요.~~​


    >


    죄송해요.. 폼이 이 이야기 말고 모자이크를..(머리도 못감고..)게다가 밤톨에 몇번인가 뜯겨진 머리카락입니다.우는 엄마의 머리가 나쁘지 않아요.이렇게 아깝지 않게 외출 기념사진을 찍어요! 즐겁게 공연을 관람했어요.~^^​


    사진을 보면 다시 만나고 싶어집니다 저 달하면 5번도 보는 여잔데.. 딱 걸렸어요!^^(이전에ㅇ그리고 연극은 꽂혀서 1편만 5번을 본 1이 있습니다. 또 몇 가지 더 있어요. 트랜스포머도 1개를 9번을 본... 당연히 결혼 전이었는데 그 말을 듣고 남편이 경악했어요.;)​


    기념사진도찍었어요아~!! 그 기대하지도 않았던 경품 단에쵸크되었습니다! 멀티역할을 해주신 분이 이름을 부르시는데 제 이름이!! 감사합니다.경품함에 내 정보만 노출되는 것 아냐? 하였으나 즉석에서 바로 주는것이었습니다. 쓸데 없는 제보가 아니니 경품함에 넣어주세요^^)​


    >


    이 날에 출연한 분들이에요~~!!아까 같이 사진 찍어 준!이분들이 너무 재미 있어서 다시 보게 되면 꼭 이 분들을 찾고 싶습니다~! 이렇게 멀티 그와 말치뇨의 역할하신 분들 덕분에 정말 마음껏 크게 웃겼어!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저런 목소리만 ww정말 고맙지^^​ 주인공들은 1사랑이었던 본 그 알약과 관목을 하고 주셨는데요, 1사랑을 만났다.이렇게 헤어질때와 다시 만나면 포현하기 위해 절제된 포현을 해주셨는데 너무 노련하게 잘해서 그 소리를 실토하면서도 그 중 가끔 반전웃음을 주셔서 너무 자주 봤어요~!! 아덜트용인양 맞게끔???!!! ᄒᄒ 특히 수지상할을 한 여자분은 그대로 예쁜게 아니라 인형같았어요 어릴 때 머리카락이 파란 바비인형을 보는듯했습니다.가장 놀란 것은 연극이 끝나고 우리가 알고 있는 배우 겸 개그맨 김민교씨가 연출한 것이었습니다.전에 TV에서 볼 때도 쑥쑥 스마트해 보이는 모습을 봤는데, 정말 이렇게 연출도 하시다니~ 정말 대단해요~!! 또 봤어요! 절대 대충 만든게 아니라 의미를 두지만 무거워지지 않으려고 하지만 가벼워보이지 않고 아이를 쓴 흔적이 보이는 연극이었습니다


    저보다 남편이 더 만족했어요.사실 남편은 남자주인공의 유명한 감독님 같은 스타일이었어요. 근처에 이승만 초대대통령의 가옥 쪽에 벽화동이 있고, 그 다음 천둥번개를 천천히 걸으며 이야기를 했습니다.


    >


    남자 주인공 같던 남편은 나중에 당황했대요.잘해줘서 성공하려고 성공하고, 과인타과였으면 더 낫지 않겠느냐는 목소리. 아니요. (정신교육이 필요해요.) - ^ 하지만 악의 없이 순수하게 생각하는 것이기 때문에..여자의 마음을 잘 모르는 순수남이기 때문입니다.TT 잘하자고 늘 그랬듯이 마소리가 이미 있지만 노련하지 않은 사랑스러운 남편이니까요. 마음을 아니까 나쁘지 않아~! 알고 결혼을 했으니 결국 남편이 많은 반성을 하게 되었고 댁은 의미있게 평가되어 버렸습니다. 현재 남편은 여러가지 일을 하고 있습니다.그게 다 저랑 밤톨때문이라고... 힘들어도 우리 둘을 우치 등지고 줄 겁니다.근데 저는 아니에요. 오히려 더 같이 있고싶고 가끔 같이 보내고싶어서 입니다.그리고 남편이 힘들게 일해서 건강을 해칠까봐 두렵습니다. 조금 부족해도 같이 하고싶었는데. 아무튼 연극을 통해 간접적으로 남편도 제 의지를 알게됬어요~!! 가족이 좀 더 단단해진 계기가 되었으므로, 우리에게는 택무과인 의미가 있는 것입니다!^


    발칙한 로맨스!! 동성 friend 보다는 연인,초콜한 사이,부부에게 추천합니다~! 대학로에서 데이트 할때 만나요그래서 저희는 '서울프랑스'에 가서 프랑스 대가족식 라따뚜이와 베프불기뇽으로 마무리했어요~!! 멀지 않았어요~


    여기요^ 이렇게 또박또박 열망을 받아왔어요~ 밤톨아~ 우리 밤톨도 엄마랑 같이 연극 보러 가자~^^결론을 내리고 물러납니다.연극발칙한 로맨스!! 우리 언젠가 다시 만나러 갈게요. 저희는 정말 즐거웠어요.♡


    >


    #대학로연극 #건방진로맨스 #건방진로맨스관람후기 #연극추천 #대학로데이트 #JTN아트홀 #꿈마루 #김민교연극 #데이트할때상투적인로맨스연극 짱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